최종편집 2020.5.15 13:46
 
전체 사회 행정 교육 경제 정치/종교 문화/역사 복지/건강 스포츠/여행 밀양방송
 
사회
 전체
  가장많이본뉴스
아부가 이쯤되면
밀양의 국제적
재난지원금
2020년 위기
블랙야크 진영점
수위차(差) 천
(주)내츄럴 바
꿈꿀 권리
얼음골, 사랑의
뜸은 어떤 건강
국민연금 수급자
노부부의 기업
기획재정부 안일
보았느냐? 느꼈
모바일 밀양사랑
함께하면 힘이
이상한 만남(1
최고의 포식자
모두 한마음으로
노루발풀
 
뉴스홈 >기사보기
밀양강 오딧세이와 함께 깊어가는 가을밤

[2019-09-25 오후 4:28:28]
 
 
 

밀양시는 깊어가는 가을 밤 영남루와 밀양강을 환상적으로 수놓을 2019 가을 밀양강 오딧세이 아리랑 환타지! 밀양103일부터 5일까지 3일 동안 저녁 730분부터 80분간 공연한다.

10월에 펼쳐지는 2019 밀양강 오딧세이는 총 4막으로 구성되어 밀양인의 자긍심을 지켜낸 밀양 영웅들의 이야기와 밀양의 정순정신, 희망찬 미래를 아름답고 애절한 러브스토리와 함께 꾸며나갈 계획이다.

밀양시와 밀양문화재단은 역사를 빛낸 밀양의 인물들과 밀양의 전설을 소재로 사랑과 평화, 희망의 메시지를 환상적인 빛과 영상에 담아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할 계획으로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지난 2015년 처음 시민에게 공개된 밀양강 오딧세이는 밀양아리랑대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고, 밀양아리랑대축제가 연 40만 이상의 관광객을 불러들이고 3년 연속 정부 유망축제로 선정되는 데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 대표 프로그램이다.

특히, 밀양의 전설과 역사적 영웅들의 이야기를 최첨단 멀티미디어 쇼로 재현하여 수많은 이들에게 추억과 감동을 선사해온 밀양강 오딧세이는 전문가와 시민들의 호평 속에 상설화를 준비 중에 있다.

이번 공연과 관련하여 박일호 시장은 영남루와 밀양강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국내최대 실경 멀티미디어 퍼포먼스 밀양강 오딧세이를 지역과 연계한 관광프로그램으로 정착시키고 경남대표 문화관광콘텐츠로 육성하겠다많은 관광객들이 환상적인 밀양강 오딧세이 공연과 함께 밀양의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박영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영문 대소문자 구분)를 입력하세요!
        이름       비밀번호    
 
 
 

최근기사
수위차(差) 천연 양수기
자신을 지켜주는 자존감
삼랑진양수발전소, 코로나19 극복 성
기획재정부 안일환 예산실장 제2차관
코로나에 바란다
최고의 포식자 노랑목도리 담비
최정순 작품
뜸은 어떤 건강법인가(9)
그해 오월의 낙동강역
안개 마을(1)
감동뉴스
이웃과 나누는 행복한 일상
홀로사는 어르신 효도관광
수소원자에너지준위가 E1>E2>E3.
깜짝뉴스
누적 적자경영의 '밀양무역&#
세계최대규모 김치공장 밀양유치 확정
축협, 축산물품질경영대상 수상
 
전체 :
어제 :
오늘 :
(50423)경남 밀양시 북성로2길 15-19(내이동) 밀양신문 | Tel 055-351-2280 | Fax 055-354-0288
Copyright ⓒ 밀양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ly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