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19.6.13 13:55
 
전체 사회 행정 교육 경제 정치/종교 문화/역사 복지/건강 스포츠/여행 밀양방송
 
사회
 전체
  가장많이본뉴스
관점(觀點)에의
출입(出入)의
첫 개인전, 그
마지막까지 아름
‘2019 대한
대중가요 대한민
농어촌관광휴양단
재부청도면향우회
밀양시립박물관
지역문화 꽃 피
함께할 수 있어
오뉴월
함께 할수 있어
귀로(歸路)
사랑의 케미로
대동 행복 프리
인생 길
존엄하게 산다는
지역과 학교 잇
산불 예방, 적
 
뉴스홈 >기사보기
미량초우 홍보 축산농가 소득증대
밀양아리랑대축제 제3회 미량초우 축산물 페스티벌
[2019-05-22 오전 11:16:00]
 
 
 

밀양축협(조합장 박재종)은 지난 16부터 19일까지 개최된 제61회 밀양아리랑대축제 행사기간 동안 제3회 미량초우 축산물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밀양축협 한우 브랜드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미량초우 브랜드의 맛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한우 소비 촉진을 통한 축산농가 소득증대를 위해 3년 연속 실시하고 있다.


이 행사는 16일 오후 3시 개장식에 이어 한우·한돈 시식회, 미량초우 브랜드 홍보영상 상영, 공연 등과 함께 행사기간 내에는 한우곰거리 깜짝 세일, 친환경 농산물 할인 판매, 계란·우유·꿀 등의 대폭 할인 판매로 관광객들의 발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미량초우 축산물 페스티벌 개장식에는 밀양시 박일호 시장, 자유한국당 엄용수 국회의원, 밀양시의회 김상득 의장과 의원, 경상남도의회 이병희·예상원 의원 등은 물론, 밀양축협 박재종 조합장이 농협중앙회 이사를 맡고 있어 농협 경제지주 김원석 대표와 농협 경남지역본부 하명곤 본부장과 밀양시지부 박민규 지부장 등이 함께해 박재종 조합장의 위상을 입증했다.


특히, 밀양아리랑대축제가 열리는 현장에 800석의 대형식당을 운영해 숯불을 이용한 한우의 풍미와 야외의 정취를 함께 느낄 수 있어 인기를 모았으며, 17일에는 밀양시 한우·한돈·낙우 협회에서 축제 관람객 및 시민들을 대상으로 우수 축산물(소, 돼지고기, 유제품) 무료 시식행사도 병행 실시해 인기를 모았다.


개장식에서 밀양축협 박재종 조합장은 “경기침체와 청탁금지법 시행으로 인한 축산물 소비 둔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축산 농가를 위해 이번 행사기간 동안 한우 100여 마리를 도축, 할인 판매해 한우 소비촉진과 축산농가 소득증대에 기여하고 밀양한우의 전성시대를 만들어 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박일호 시장은 “앞으로도 우리 시는 밀양축협과 협조해 고품질 한우생산 기반 구축으로 한우농가의 경쟁력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영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내용   
스팸방지    ※ 빨간 상자 안에 있는 문자(영문 대소문자 구분)를 입력하세요!
        이름       비밀번호    
%>
 
 
 

최근기사
고희기념시문집 ‘밀양강 여울소리’ 출
성장소설 ‘토찌비 사냥’ 출판
지역현안 해결 관계부처 동분서주
세월이 가져다 준 선물
천진궁의 역사·문화적 가치와 정신문화
출입(出入)의 생리(生理)
단골
밀양시-부산대 오작교 프로젝트 농촌일
밀양소방서 119소방동요 경연대회 입
창의력 갖춘 미래형 과학인재 축제
감동뉴스
이웃과 나누는 행복한 일상
홀로사는 어르신 효도관광
수소원자에너지준위가 E1>E2>E3.
깜짝뉴스
누적 적자경영의 '밀양무역&#
세계최대규모 김치공장 밀양유치 확정
축협, 축산물품질경영대상 수상
 
(50423)경남 밀양시 북성로2길 15-19(내이동) 밀양신문 | Tel 055-351-2280 | Fax 055-354-0288
Copyright ⓒ 밀양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lynew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