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교육 현재·미래 함께 고민 행복한 시간
 밀양시 학교 운영위원장협의회 밀양시장 간담회
 [2018-12-03 오전 10:59:12]

밀양시 박일호 시장은 지난 23일 밀양시청 소회의실에서 관내 유·초·중·고 42개교 학교운영위원장으로 구성된 밀양시 학교운영위원장 밀양지역협의회(협의회장 박영배)와 2018년 밀양교육 발전을 위한 학교 운영위원장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지난해 4월 학교운영위원회 밀양지역협의회가 결성되어 올해로 두 번째 가진 이번 간담회에서 각급 학교 운영위원장들은 교육 분야에서 다양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밀양시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 학부모의 입장에서 일선 학교의 환경 개선, 학교의 특성화 프로그램 지원 확대, 지향해야 할 학교운영 방안 등 밀양 교육이 현재 안고 있는 고민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앞으로의 밀양 교육이 나아가야 할 방향 등을 함께 고민하는 시간으로 평가받았다.


밀양시 학교운영위원장 밀양시협의회 박영배 회장은 인사말에서 “밀양교육의 발전이 곧 밀양의 발전임을 확신하고 교육에 대한 관심과 열정으로 많은 교육투자로 밀양교육발전에 도움을 주시는 박일호 시장님께 감사드린다”며 “교육공동체의 중심에서 학생과 학부모의 마음으로 밀양의 교육이 올곧게 나갈 수 있도록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와 밀양시가 함께 합심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어 박일호 시장은 간담회를 마무리하며 “오늘 제시한 다양한 의견들은 밀양교육지원청과 밀양시 해당 부서와의 협의를 통해 해결방안을 찾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학교운영위원회 밀양지역협의회가 우리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많은 고민과 협의를 함께 해 나가줄 것”을 당부했다.